메뉴 건너뛰기

close

올시즌 K리그1 우승팀인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이 홍명보 감독, 이청용·설영우·아담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31일 오전 서울광장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 이청용·아담·설영우 선수(운동복 왼쪽부터)가 조문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올시즌 K리그1 우승팀인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이 홍명보 감독, 이청용·설영우·아담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31일 오전 서울광장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 이청용·아담·설영우 선수(운동복 왼쪽부터)가 조문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 소중한

관련사진보기

  
올시즌 K리그1 우승팀인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이 홍명보 감독, 이청용·설영우·아담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31일 오전 서울광장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 홍명보 감독(가운데 검은색 마스크)이 조문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올시즌 K리그1 우승팀인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이 홍명보 감독, 이청용·설영우·아담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31일 오전 서울광장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 홍명보 감독(가운데 검은색 마스크)이 조문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 소중한

관련사진보기


올시즌 K리그1 우승팀인 울산현대 프로축구단 홍명보 감독, 이청용·설영우·아담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31일 오전 서울광장에 마련된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 
 
올시즌 K리그1 우승팀인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이 홍명보 감독, 이청용·설영우·아담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31일 오전 서울광장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 아담·이청용 선수(운동복을 입은 왼쪽부터)가 분향소 앞에서 애도의 뜻을 표하고 있다.
 올시즌 K리그1 우승팀인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이 홍명보 감독, 이청용·설영우·아담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31일 오전 서울광장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 아담·이청용 선수(운동복을 입은 왼쪽부터)가 분향소 앞에서 애도의 뜻을 표하고 있다.
ⓒ 소중한

관련사진보기

  
올시즌 K리그1 우승팀인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이 홍명보 감독, 이청용·설영우·아담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31일 오전 서울광장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 조문을 마치고 이동하고 있는 이청용 선수(운동복).
 올시즌 K리그1 우승팀인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이 홍명보 감독, 이청용·설영우·아담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31일 오전 서울광장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 조문을 마치고 이동하고 있는 이청용 선수(운동복).
ⓒ 소중한

관련사진보기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가 31일 오전 서울광장에 마련됐다. 홍명보 감독(왼쪽)과 이청용 선수(가운데 운동복) 등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이 조문 후 방명록 작성을 위해 기다리고 있다.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가 31일 오전 서울광장에 마련됐다. 홍명보 감독(왼쪽)과 이청용 선수(가운데 운동복) 등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이 조문 후 방명록 작성을 위해 기다리고 있다.
ⓒ 소중한

관련사진보기

  
올시즌 K리그1 우승팀인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이 홍명보 감독, 이청용·설영우·아담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31일 오전 서울광장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 조문을 마치고 이동하고 있는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의 모습.
 올시즌 K리그1 우승팀인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이 홍명보 감독, 이청용·설영우·아담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31일 오전 서울광장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 조문을 마치고 이동하고 있는 울산현대 프로축구단의 모습.
ⓒ 소중한

관련사진보기


태그:#이태원, #참사, #울산현대, #이청용, #홍명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