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9일~13일 관내 19개 고등학교에 배부

서울 은평구가 관내 19개 고등학교에 방역용품 꾸러미를 9~13일 배부한다. 코로나 19로 온라인 강의가 지속되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공부에 전념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고3 학생들이 위생을 잘 지키면서 수업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차원이다.

고3 학생들에게 배부하는 방역용품 꾸러미 안에는 마스크, 손소독제, 손소독물티슈 뿐만아니라 한글문해교육에 참여하고 계시는 어르신 학생들이 정성껏 그림을 그리고 따뜻한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동봉하여 그동안 공부하느라 힘들었을 고3 학생들이 마지막까지 힘을 내서 준비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응원메세지를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또 은평구는 지난 7월부터 학교방역이 철저히 지켜질 수 있도록  관내 유치원 및 초‧중‧고등학교에 학교방역 희망일자리 근로자를 배치하여 교실소독, 거리두기 지도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적극적인 방역지원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 "지금까지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관리에 애쓰고 있는 관내 학교 관계자 여러분과 개인위생을 잘 지켜주고 있는 학생들에게 감사하며, 특히 고3 학생들은 이번에 전달하는 방역용품 꾸러미를 활용하여 마무리 학습과 개인방역을 잘해서 최상의 성과를 거두기 바란다."고 전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은평시민신문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