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서울 은평구 구립증산정보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의 독서 흥미 유발과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오는 8월 10일(월)부터 8월 13일(목)까지 4일간 '제 24회 여름독서교실 <한 책과 여름나기>'를 개최한다.

금번 여름독서교실의 필독도서는 '2020 자치구 기반 독서토론 활성화 지원 사업(한 도서관 한 책 읽기)' 선정도서인 『그녀석, 걱정』과 『말들이 사는 나라』이며, 관련 활동으로 독서퀴즈와 드림캐쳐, 걱정인형 만들기 등 다양한 독후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그녀석, 걱정>의 주제와 접목시켜 감정에 관련된 특강을 진행한다. 이는 참가 어린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유익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관심 있는 어린이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http://www.jsplib.or.kr) 참조하거나 구립증산정보도서관(307-6030, 내선303,4)으로 문의하면 된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은평시민신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