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이천시가 장호원읍에 있는 이천엘리야병원과‘이천시 남부지역 야간진료 사업’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경기 이천시가 장호원읍에 있는 이천엘리야병원과‘이천시 남부지역 야간진료 사업’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 이천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이천시가 장호원읍에 있는 이천엘리야병원과'이천시 남부지역 야간진료 사업'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천 남부지역(장호원, 모가, 설성, 율면 일대) 주민들은 응급환자가 발생할 경우 인근에 야간 및 응급 진료기관이 없어 불편을 겪어왔다.

이에 시는 이천엘리야병원과 협약을 통해 야간에도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이천시 남부지역 야간진료 사업'을 추진한다. 해당병원은 전문 의료진을 채용하고 시에서는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에 필요한 예산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남부지역의 주민들이 야간에 진료 받을 수 있는 마땅한 의료기관이 없어 많은 어려움과 불편을 겪고 있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이천시 남부지역의 의료 여건을 개선하고, 시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의료 안전망을 구축하여 안전하고 살기 좋은 이천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태그:#이천시, #김경희, #엘리야병원, #야간진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