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양평군이 지난 5일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지방자치단체상’을 수상했다.
 경기 양평군이 지난 5일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지방자치단체상’을 수상했다.
ⓒ 양평

관련사진보기

 
경기 양평군이 지난 5일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지방자치단체상'을 수상했다.

6일 군에 따르면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은 스포츠시설, 스포츠용품, 스포츠서비스 등 스포츠산업 전 분야와 스포츠과학, 스포츠마케팅 등 스포츠 관련 분야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 단체, 개인을 발굴해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양평군은 스포츠 복지 인프라 확충으로 군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고, 공공체육시설을 활용해 각종 전국대회 및 전지훈련 등 스포츠 경기를 유치해 이익을 창출하는 등 지역경제 발전 및 스포츠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양평군 체육인 인권보호 및 증진 조례'를 제정하는 등 선수존중과 엘리트 선수 보호 및 육성을 위해 노력해 스포츠진흥 사업 발전과 스포츠산업 지원 토대를 강화한 점 등을 인정받았다.

전진선 군수는 "양평군이 우수지방자치단체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라면서 "앞으로도 군민의 건강과 대한민국 스포츠발전에 함께하는 양평이 되겠으며, 제2의 힘찬 도약을 꿈꾸는 양평군의 새로운 청사진과 미래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태그:#양평, #전진선, #우수지방자치단체, #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