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뉴스의 모토는 '모든 시민은 기자다'입니다. 시민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사는 이야기'도 뉴스로 싣고 있습니다. 당신의 살아가는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오늘은 이태승 작가님께서 다녀 가시면서 아이들을 위해서 미리 내주고 가셨습니다.

고재영빵집 홍보 메신저이기도 한 이태승 작가님 감사드립니다. 복 받으실 겁니다.

About 미리내(Mirinae)
미리내운동은 나눔 실천 운동입니다. 미리내 가게에서는 누구든지 쉽게 나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눔의 대상은 우리 모두 입니다. 우리는 대가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조금씩 미리내고 우리가 사용합니다. 미리내와 함께하는 우리는 이미 행복합니다.

진심 & 신뢰
미리내 가게는 서로의 진심과 신뢰를 바탕으로 자율적으로 운영됩니다.

간단 & 투명
미리내 쿠폰을 통해서 아주 쉽고 간단하고 투명하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Win Win
미리내 가게는 미리낼 때 행복하고 미리내 쿠폰을 사용할 때 행복한 모두가 행복한 가게 입니다.

재능 미리내
미리내운동은 비영리 사회운동 입니다. 미리내운동에 참여하세요. 여러분이 미리내운동의 주인 입니다.

미리내 가게 운영
미리내 가게에는 미리내 현판, 미리내 알림판, 미리내 쿠폰, 미리내 쿠폰 박스를 통해서 쉽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킹
미리내 가게는 일본, 스리랑카, 미국 등 해외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군포시, #미리내가게, #고재영빵집홍보메신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경기도 군포에서 빵집을 운영하며 봉사를 하는 사람 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