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이경규가 간다' 예능대부 이경규의 변신! 7일 오후 서울 여의도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 PD이경규가 간다 > 제작발표회에서 이경규, 김주희, 정범균, 한철우, 유재환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PD이경규가 간다 >는 프로그램 기획자이자 PD로 변신한 예능대부 이경규가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1인 3역을 맡아 선보이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PD이경규가 간다' 예능대부 이경규의 변신! ⓒ 이정민


7일 오후 서울 여의도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 PD이경규가 간다 > 제작발표회에서 이경규, 김주희, 정범균, 한철우, 유재환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PD이경규가 간다' 예능대부 이경규의 변신! 7일 오후 서울 여의도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 PD이경규가 간다 > 제작발표회에서 이경규가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 PD이경규가 간다 >는 프로그램 기획자이자 PD로 변신한 예능대부 이경규가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1인 3역을 맡아 선보이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 예능대부 이경규의 변신! ⓒ 이정민


'PD이경규가 간다' 김주희, 홍일점 규라인  7일 오후 서울 여의도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 PD이경규가 간다 > 제작발표회에서 방송인 김주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PD이경규가 간다 >는 프로그램 기획자이자 PD로 변신한 예능대부 이경규가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1인 3역을 맡아 선보이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 방송인 김주희 ⓒ 이정민


'PD이경규가 간다' 정범균, 작가로 변신  7일 오후 서울 여의도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 PD이경규가 간다 > 제작발표회에서 개그맨 정범균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PD이경규가 간다 >는 프로그램 기획자이자 PD로 변신한 예능대부 이경규가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1인 3역을 맡아 선보이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 개그맨 정범균 ⓒ 이정민


'PD이경규가 간다' 한철우, 숨겨진 신흥 규라인  7일 오후 서울 여의도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 PD이경규가 간다 >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한철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PD이경규가 간다 >는 프로그램 기획자이자 PD로 변신한 예능대부 이경규가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1인 3역을 맡아 선보이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 배우 한철우 ⓒ 이정민


'PD이경규가 간다' 유재환, 이경규는 아버지  7일 오후 서울 여의도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 PD이경규가 간다 > 제작발표회에서 유재환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PD이경규가 간다 >는 프로그램 기획자이자 PD로 변신한 예능대부 이경규가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1인 3역을 맡아 선보이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 방송인 유재환 ⓒ 이정민



< PD이경규가 간다 >는 프로그램 기획자이자 PD로 변신한 예능대부 이경규가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1인 3역을 맡아 선보이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PD이경규가 간다 이경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