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잠자는 숲속의 공주 느낌!  소녀시대가 21일, 22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 'GIRLS' GENERATION 4th TOUR - Phantasia(판타지아) - in SEOUL >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2013년 6월 이후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공연이다. 

소녀시대의 태연이 22일 오후 공연을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

▲ [오마이포토] 소녀시대 태연, 잠자는 숲속의 공주 느낌! ⓒ 이정민


소녀시대가 21일, 22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 'GIRLS' GENERATION 4th TOUR - Phantasia(판타지아) - in SEOUL >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2013년 6월 이후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공연이다.

소녀시대의 태연이 22일 오후 공연을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


소녀시대 태연, 솔로활동으로 바쁜 한 해! 소녀시대가 21일, 22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 'GIRLS' GENERATION 4th TOUR - Phantasia(판타지아) - in SEOUL >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2013년 6월 이후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공연이다. 

소녀시대의 태연이 22일 오후 공연을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 소녀시대 태연, 솔로활동으로 바쁜 한 해! ⓒ 이정민



소녀시대 태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