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년 새해가 찾아왔습니다. 토요일부터 시작된,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연휴를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풍요롭고 행복하게 보내고 계신지요. 물론, 누구에게나 즐거운 명절은 아니겠죠. 변함없이 일터를 지키고 있는 분들도 있을 테니까요. 그래도 마음만은 풍요로우시라고 <오마이스타>에서 선남선녀들의 한복 인사를 대신 전합니다. 

 

 걸 그룹 에이핑크가 설을 맞아 한복 인사를 전했다.

▲ 걸 그룹 에이핑크 ⓒ 에이큐브

1년 전과 비교해 가장 '달라진' 설날을 보내게 된 이들, 바로 걸 그룹 에이핑크입니다. 2011년 4월 데뷔한 에이핑크는 2011 MAMA(Mnet Asian Music Awards)를 비롯해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골든디스크, 서울가요대상의 신인상을 휩쓸었습니다. 2집 미니앨범 'MY MY'(마이 마이)로 활동했던 에이핑크는 잠시 휴식기를 갖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빅이슈와 한복 사진을 촬영한 배우 이종석.

▲ 배우 이종석 ⓒ 빅이슈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에 출연하는 배우 이종석 또한 2011년을 바쁘게 보냈습니다. 2010년 <검사 프린세스>에 이어 <시크릿가든>에서 썬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이종석은 <하이킥3>에서 안종석 역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안종석처럼 둥글게 말아 쥔 두 손을 볼에 가져다대며 "뿌잉뿌잉"을 외친다면 설날 세뱃돈을 좀 더 많이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시크릿 송지은 시크릿 송지은이 설을 맞아 한복 인사를 전했다.

▲ 시크릿 송지은 ⓒ TS엔터테인먼트

솔로로 활동했던 시크릿 송지은도 설을 앞두고 한복을 곱게 차려입었습니다. 송지은이 속한 시크릿은 일본 새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죠. 오는 28일에는 소속사 후배 B.A.P의 쇼케이스 무대에도 오를 예정입니다. 따로 또 같이 활동하는 시크릿의 모습, 2012년에도 기대됩니다.

 

 달샤벳과 포맨이 한복 인사를 전했다.

▲ 소속사 식구인 걸 그룹 달샤벳과 남성 보컬그룹 포맨 ⓒ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이번엔 '소속사 식구 특집'입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소속 달샤벳과 포맨,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브레이브걸스와 일렉트로보이즈가 각각 새해 인사를 전했습니다. 가족들과 명절을 보내게 된 달샤벳은 27일 발표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히트 유'(Hit U) 컴백 준비에도 집중할 계획입니다. 포맨 또한 가족들과 연휴를 보낸 뒤 본격적인 새 앨범 작업에 돌입합니다.

 

소속사 식구인 브레이브걸스(위)와 일렉트로보이즈(아래) 일렉트로보이즈가 설을 맞아 한복 인사를 전했다.

▲ 소속사 식구인 브레이브걸스(위)와 일렉트로보이즈(아래)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일렉트로보이즈는 브레이브걸스 예진과 '마 보이2'로 활동하고 있죠. 2012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겠다고 하네요.

 

'여러분이 기자'인 '정직한 연예뉴스' <오마이스타>. 2012년에도 건강한 소식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2.01.22 10:43 ⓒ 2012 OhmyNews
한복인사 에이핑크 달샤벳 시크릿 이종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