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10년 간의 좌파정권 기간 동안에 편향된 교육이 이루어졌습니다. 이제는 그 잘못된 편향된 교육을 정상화된 교육으로 바꾸어야 나가야 합니다. 이런 잘못된 교육에 의해서 대한민국 정체성 자체를 부정하는 많은 세력들이 생겨나고 있고, 그야말로 극악무도한 흉악범죄들, 아동 성폭력 범죄들까지 생겨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법치주의가 아직 이 땅에 정착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오마이뉴스 <안상수 "좌파교육 때문에 성폭력 범죄 발생"> - 2010.03.16)

 

안상수 한나라당 원내대표가 16일 '바른교육국민연합 창립대회'에서 한 발언이 큰 파문이 커지고 있다. 특히 안상수 원내대표 누리집 자유게시판에는 누리꾼들이 안 원내대표 발언을 강하게 비판하고 있다.

 

'이00'는 "안상수 원내대표님의 지역주민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 흉악범죄에 좌파정권의 편향교육 어쩌고 하는 말씀에 너무너무 부끄러웠다"며 "우리 지역대표 국회의원으로 옹립을 했고 자랑스럽게 생각했던 자체가 너무너무 창피했다. 지금이라도 발언한 내용에 대해 사과하시고 다시는 그런 실언 없으시길 바란다"고 했다.

 

'김00'는 "미래 범법자의 부모라서 걱정입니다. 저는 좌파니 우파니 잘 모르지만 좌파가 이렇게 무서운 줄 몰랐습니다. 안 의원님 이런 것을 알려 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도움을 청합니다. 안 의원 내 아이들 3명이 있는데 2명은 당신들이 자주 말하는 좌파정부의 교육 혜택을 받고 자라고 있고 막내는 좋은 MB 정부의 교육을 받고 있다"며 "당신의 주장대로라면 내 아이 2명은 흉악범에 살인자이고 1명은 자유주의와 시장 경제를 아는 좋은 아이로 끼우고 있는 중이지요. 당신 말이 맞다면 저는 미래의 범법자를 키우고 있다는 논리가 되기도 하지요. 걱정 걱정이 많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임00'는 "대다수 문제가 되고 있는 흉악범들 초중고 교육 받을 시기부터 계산하고 말씀하시지요. 그 흉악범들 학교 다닐 나이라면 한나라당에서 너무나 사랑하시는 전두환 대통령, 노태우 대통령, 김영삼 대통령 시기 아닙니까? 안상수 의원의 논지가 맞다 틀리다를 떠나서 배경부터 좀 생각하고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대표라는 분 발언 수준이 이래서 되겠습니까?"라고 비꼬았다.

 

'wonho'는 "내가 이곳에 가입하여 글을 쓰는것 자체는 큰 소모이며 수치입니다.  잠시 이런 의미 없는 시간의 여유라도 허락되기에 글을 남깁니다. 말이 아닌 말에 대한 논리적 대구는 더없이 의미 없으며 다만 한나라당의 원내 대표란 분의 발언이라기에 과연 어떤 분일까 궁금해졌습니다. 한나라당. 심각한 인적자원의 부재이리라 생각이 됩니다. 한 나라의 여당으로서 품위는 지켜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고 했다.

 

한편 <뷰스앤뉴스>는 17일 안상수 원내대표는 해명자료를 통해 "어제 서울 명동 은행회관에서 열린 '바른교육국민연합' 창립대회 축사에서 한 발언과 관련, <오마이뉴스>는 3월 16일자 인터넷판에 '안상수 좌파교육 때문에 성폭력 범죄 발생'이라는 황당한 제목을 달아 보도를 하고 발언내용을 담은 동영상도 일부분만 편집·게재하여 전체 발언취지를 심각하게 왜곡·보도하였다"고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오마이뉴스> 동영상을 보면 왜곡이 아니라는 사실을 누구나 알 수 있을 것이다.


태그:#안상수, #좌파교육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당신이 태어날 때 당신은 울었고, 세상은 기뻐했다. 당신이 죽을 때 세상은 울고 당신은 기쁘게 눈감을 수 있기를.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