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국민의힘 하남당원협의회는 6일 하남시 서울편입 위해 ‘하남시 서울편입 통합추진위원회’를 구성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 하남시 서울편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하남당원협의회는 6일 하남시 서울편입 위해 ‘하남시 서울편입 통합추진위원회’를 구성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 하남시 서울편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국민의힘 하남당협

관련사진보기

 
국민의힘 하남당원협의회는 6일 '하남시 서울편입 통합추진위원회'를 구성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 하남시 서울 편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하남시 서울편입 통합추진위원회는 신도시, 원도심 총 망라하여 지역별 시민 대표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시민의,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시민통합을 기치로 하남시 서울편입을 추진하겠다는 방침이다.

지역별로 위례지역은 위례총연합회장인 김광석 회장, 감일지역은 감일총연합회장인 최윤호 회장, 미사지역은 미사강변도시총연합회 박일수 회장, 미사강변총연합회 정경섭 회장, 덕풍동 지역은 송재백 회장, 신장동 지역은 김병찬(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감북·초이동 지역은 박등렬·강면구 회장, 춘궁동 지역은 김형규 회장, 천현동 지역은 유현근 회장 등이 참여한다.

또한 주민자치회 연합회장인 현교태 회장, 통장단 연합회장인 유병국 회장도 함께 동참한다.

이창근 당협위원장은 "국민의힘 하남시 당협은 하남시 전지역의 주민 대표들로 구성된 통합추진위를 필두로 하남시 서울편입을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라며 "서울시 대변인을 지낸 만큼 오세훈 서울시장님과 지속적으로 협의해 가면서 하남과 서울 모두가 윈윈이 될 수 있는 서울편입을 이뤄 내겠다"고 밝혔다.

이창근 당협위원장은 대통령비서실 행정관 및 오세훈 서울시장의 서울시 대변인을 지냈다.

태그:#하남시, #이창근, #서울편입, #오세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