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한화오션.
 한화오션.
ⓒ 한화오션

관련사진보기

 
옛 대우조선해양에서 바뀐 한화오션(대표이사 권혁웅 부회장)이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한화오션은 "이번 채용은 회사가 한화그룹으로 편입 후 첫 번째로 시행하는 신입사원 채용"이라고 밝혔다. 채용 분야는 연구개발, 설계, 생산, 영업, 사업관리,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무를 대상으로 하고, 서류접수는 9월 24일까지다.

지원요건은 연구개발은 석사이상, 그 외 직무는 학사이상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면접 순이다.

한화오션은 "지원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이크로페이지(www.recruit-hanwhaocean.com)를 새롭게 구축하였으며, 직무소개, 재직자 인터뷰, 채용 홍보행사 일정 등 다양한 컨텐츠와 채용정보가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한화오션은 우수인재 확보를 목표로 서울 남대문사무소에 연구개발, 설계분야 인력 배치를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으며, 금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수도권 근무를 선호하는 기술분야 미래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한화오션 관계자는 "신입 채용 확대를 통해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다"며 "특히 수도권 근무 확대, 유연하고 수평적인 조직문화 구축을 통해 젊고 우수한 인재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근무여건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한화오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