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시교육청 청사 전경.
 인천시교육청 청사 전경.
ⓒ 인천시교육청

관련사진보기

 
인천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 소속 8개 공공도서관은 '학교도서관 도서 무료택배서비스'를 28일부터 운영한다.

학교도서관 도서무료택배서비스는 북구도서관(관장 임현국), 중앙도서관(관장 최현옥), 부평도서관(관장 이정기), 주안도서관(관장 정경애), 화도진도서관(관장 강신호), 서구도서관(관장 박정희), 계양도서관(관장 김호섭), 연수도서관(관장 이인우) 등 인천시교육청 소속 8개 공공도서관이 학교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추진한다.

공공도서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도서를 학교에서 대출 신청하면 학교도서관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학교도서관의 부족한 자료를 보완하고 학생과 교직원의 독서 활동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1차 신청한 가정고등학교 등 57개교 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운영을 시작한다.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을 통해 공공도서관 소장도서를 검색하고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1인당 1회 3권까지 신청할 수 있고, 신청한 도서는 택배서비스를 이용해 전달한다. 비용은 공공도서관 전액 부담이다.

택배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과 추가 신청은 북구도서관 종합자료실(☎ 032-363-5029)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도서무료택배, #학교도서관, #인천시교육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