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진복 정무수석, 전희경 정무1비서관, 박성훈 국정기획비서관(왼쪽부터) 등 대통령실 관계자들이 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 참배에 앞서 분향소가 마련된 서울광장에 도착해 윤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다.
 이진복 정무수석, 전희경 정무1비서관, 박성훈 국정기획비서관(왼쪽부터) 등 대통령실 관계자들이 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 참배에 앞서 분향소가 마련된 서울광장에 도착해 윤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다.
ⓒ 소중한

관련사진보기

  
대통령실 관계자들이 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 참배에 앞서 분향소가 마련된 서울광장에 도착해 윤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다. 서승우 자치행정비서관, 이진복 정무수석, 전희경 정무1비서관, 박성훈 국정기획비서관(왼쪽부터) 등이 의전과 관련된 설명을 듣고 있다. 맨 오른쪽 두 명은 김태효 국가안보실1차장, 강인선 해외홍보비서관(왼쪽부터)이다.
 대통령실 관계자들이 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 참배에 앞서 분향소가 마련된 서울광장에 도착해 윤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다. 서승우 자치행정비서관, 이진복 정무수석, 전희경 정무1비서관, 박성훈 국정기획비서관(왼쪽부터) 등이 의전과 관련된 설명을 듣고 있다. 맨 오른쪽 두 명은 김태효 국가안보실1차장, 강인선 해외홍보비서관(왼쪽부터)이다.
ⓒ 소중한

관련사진보기

  
서승우 자치행정비서관, 이진복 정무수석(맨 왼쪽 두 명), 박성훈 국정기획비서관(오른쪽에서 세 번째), 최철규 국민통합비서관(맨 오른쪽) 등 대통령실 관계자들이 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 참배에 앞서 분향소가 마련된 서울광장에 도착해 윤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다.
 서승우 자치행정비서관, 이진복 정무수석(맨 왼쪽 두 명), 박성훈 국정기획비서관(오른쪽에서 세 번째), 최철규 국민통합비서관(맨 오른쪽) 등 대통령실 관계자들이 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 참배에 앞서 분향소가 마련된 서울광장에 도착해 윤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다.
ⓒ 소중한

관련사진보기

 
김대기 비서실장, 이진복 정무수석, 강승규 시민사회수석, 김은혜 홍보수석 등 대통령실 관계자들이 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 참배에 앞서 분향소가 마련된 서울광장에 미리 도착해 윤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를 기다리고 있다. 
 
김대기 대통령실 비서실장(가운데 검은 마스크)이 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 참배에 앞서 분향소가 마련된 서울광장에 도착해 윤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다. 김 실장 왼쪽은 오신환 서울시 정무부시장.
 김대기 대통령실 비서실장(가운데 검은 마스크)이 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 참배에 앞서 분향소가 마련된 서울광장에 도착해 윤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다. 김 실장 왼쪽은 오신환 서울시 정무부시장.
ⓒ 소중한

관련사진보기

김대기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 참배에 앞서 분향소가 마련된 서울광장에 도착해 윤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다. 김 실장 오른쪽은 오신환 서울시 정무부시장.
 김대기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 참배에 앞서 분향소가 마련된 서울광장에 도착해 윤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다. 김 실장 오른쪽은 오신환 서울시 정무부시장.
ⓒ 소중한

관련사진보기

 
강승규 시민사회수석, 김은혜 홍보수석, 이진복 정무수석(가운데 얼굴이 보이는 세 명 중 왼쪽부터) 등 대통령실 관계자들이 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 참배에 앞서 분향소가 마련된 서울광장에 도착해 윤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다.
 강승규 시민사회수석, 김은혜 홍보수석, 이진복 정무수석(가운데 얼굴이 보이는 세 명 중 왼쪽부터) 등 대통령실 관계자들이 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 참배에 앞서 분향소가 마련된 서울광장에 도착해 윤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다.
ⓒ 소중한

관련사진보기

 

      

태그:#이태원, #참사, #윤석열, #대통령
댓글2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