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용인시가 오는 18일 오후 3시 ‘110만 시민이 묻고 백군기 시장이 답하는 온택트 백문백답’을 개최한다.
  경기 용인시가 오는 18일 오후 3시 ‘110만 시민이 묻고 백군기 시장이 답하는 온택트 백문백답’을 개최한다.
ⓒ 용인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용인시가 오는 18일 오후 3시 '백십만 시민이 묻고 백군기 시장이 답하는 온택트 백문백답'을 개최한다. 

14일 용인시에 따르면 온택트 백문백답은 '2021년 시민과의 대화'의 일환으로 마련되는 것 용인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 자리에서는 백 시장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시민들과 시정 방향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허심탄회한 대화와 의견을 나눈다. 

특히 백 시장에게 코로나19 대응은 물론 교통, 복지, 교육, 보육, 지역개발 등 시정 전반에 대해 질문하고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각계각층에서 120여명의 시민이 화상으로 참여한다. 

또한 화상 외에도 유튜브를 통해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날 수는 없지만, 온라인을 통해서라도 시민들이 가지고 계신 시정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시민 여러분과 허심탄회하게 소통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용인시, #백군기, #코로나19, #온택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