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충북 청주에서 확정 판정을 받은 택시기사 30대 부부의 부모와 4세 아들이 자가격리 중인 가운데 해제 하루 전 코로나19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아 청주의료원 음압병실에서 치료를 받는다. (이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습니다)
 충북 청주에서 확정 판정을 받은 택시기사 30대 부부의 부모와 4세 아들이 자가격리 중인 가운데 해제 하루 전 코로나19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아 청주의료원 음압병실에서 치료를 받는다. (이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습니다)
ⓒ 김대균

관련사진보기

 
충북 청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추가 확진자 3명이 발생했다.

청주시에 확진자가 나오면서 충북에 모두 15명으로 늘었다.

지난달 22일 청주에서 확정 판정을 받은 택시기사 30대 부부(율량동)의 부모와 아들이다.

5일 충북도에 따르면 이들 가족은 오전 7시경 청주 상당구 탑동에 거주하는 B씨(남·58)와 C씨(57·여), 아들 D군(4)이 코로나 19 확정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들 가족은 당초 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자가격리 해제 하루 전 보
건환경연구원의 검체 검사 결과 '양성' 확정 판정을 나왔다.

30대 부부의 어머니 C씨는 약간의 발열(37.1℃)이 있으며 아버지 B씨와 아들 D군은 별다른 증상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충북도 보건당국은 이들을 청주의료원으로 이송해 격리 치료하기로 했으며 그동안 자가격리를 했던 만큼 동선을 없는 것으로 보나 코로나19 확산 예방 차원에서 감염경로와 접촉자 등 역학조사를 진행 중이다.

앞서 택시기사 A씨 부부(충북 2,3번) 확진자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전북 전주 거주 가족들과 함께 14일부터 15일까지 충남 태안 등에 가족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확인됐다.

도내 코로나19 확진자는 청주 9명, 충주 3명, 증평 1명, 음성 1명, 괴산 1명 등 모두 15명이다. 이중 청주의 한 콜센터 직원 E씨는 지난달 25일 입원해, 8일만인 4일 충북 최초로 완치 판정을 받고 퇴원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충청뉴스라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코로나19, #충북, #청주, #3명 추가, #확진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