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3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아무 관련 없는 60대를 폭행하고 도주했다.
▲ 당진에서 벌어진 묻지마 폭행 장면 3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아무 관련 없는 60대를 폭행하고 도주했다.
ⓒ 최효진

관련사진보기

 
찜질방과 운동시설이 함께 있는 충남 당진 읍내동의 건물 정문에서 '묻지마 폭행' 사건이 발생했다. 5일 오전 4시 50분경 30대로 추정되는 신원불명의 한 남성이 운동을 마치고 나가는 60대 김아무개씨(63)를 주먹으로 얼굴을 수차례 가격한 후 도주했다. 

당시 상황은 CCTV화면에 고스란히 찍혔다. 영상을 살펴보면, 건물 내 의자에서 서성이던 가해자는 다른 화면에서 밖으로 나갔다. 이후 헬스클럽에서 새벽운동을 마친 김씨가 천천히 걸어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려고 하자 회사복 차림의 가해자가 건물 안으로 뛰어 들어 피해자를 수차례 주먹으로 가격한 후 도주했다.
 
▲ 당진에서 벌어진 묻지마 폭행 사건 30대 추정 인물이 60대 어르신을 폭행하고 도주했다.
ⓒ 최효진

관련영상보기

 
가해자는 술 냄새 때문에 건물 안 목욕시설을 이용하지 못하자 아무 관계가 없는 피해자에게 '묻지마 폭행'을 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타깝게도 피해자 김씨는 10년 넘게 이 곳 시설을 이용해 왔으며, 피해 당일은 부부의 결혼기념일이었다. 

김씨의 아들은 "아버지가 생활 반경 안에서, 더욱이 결혼기념일에 이런 어처구니없는 일을 당하셨다는 점 때문에 충격을 크게 받으셨다. 많이 힘들어 하신다. 빨리 범인이 잡혔으면 한다"고 분노했다.

한편 당진경찰은 현재 사건을 배당 중이며 곧 본격적인 수사에 들어갈 예정이다.

덧붙이는 글 | 당진신문에도 송고한 기사입니다.


태그:#당진, #묻지마 폭행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본인이 일하고 있는 충남 예산의 지역신문인 <무한정보>에 게재된 기사를 전국의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픈 생각에서 가입합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