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크리스마스 관련 제품들이 소개되고 판매되는 현장의 모습이다.
▲ 크리스마스페어가 펼쳐지고 있는 행사장 모습 크리스마스 관련 제품들이 소개되고 판매되는 현장의 모습이다.
ⓒ 김용한

관련사진보기

1일, 대구엑스코에서 2018대구크리스마스페어가 열렸다.

현장에서는 크리스마스 관련 제품들이 소개됐고, 성탄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트리, 디저트, 크리스마스 선물 용품들이 전시됐다.

또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주기 위해 캐롤송을 라이브로 연주하는 행사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방문객들이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올리면 각 부스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크리스마스페어와 함께 쇼핑놀이터에서는 '러블리마켓'이 운영됐다. 이를 이용하기 위해 청소년층의 방문객들이 수 시간 전부터 줄을 서는 진풍경을 이뤘다.
  
한 참관객이 크리스마스페어 행사장에서 네일체험을 하고 있다.
▲ 크리스마스 행자장에서 네일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한 참관객이 크리스마스페어 행사장에서 네일체험을 하고 있다.
ⓒ 김용한

관련사진보기

   
러블리마켓 이용을 위해 길게 늘어선 줄의 모습이다.
▲ 러블리마켓 축제를 즐기기 위해 길게 늘어선 줄 러블리마켓 이용을 위해 길게 늘어선 줄의 모습이다.
ⓒ 김용한

관련사진보기

대구크리스마스페어 현장에서는 가족 방문객을 위한 크리스마스페어 작품 만들기, 점등 만들기 체험존 등이 운영됐다. 가족과 연인 방문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된 포토존도 설치됐다.

대구에서는 이번 크리스마스 기간을 맞이해 대구커피 & 베이커리축제(12월 2일까지, 대구수성못 상화동산), 크리스마스 페스타(12월 22일 ~ 23일, 앞산카페거리), 이월드 별빛축제(12월 31일, 83타워)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구크리스마스페어는 2일까지 엑스코 전시장 1, 2홀에서 운영된다.

태그:#대구엑스코, #크리스마스페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모든 사람이 기자가 될 수 있다"는 말에 용기를 얻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우리가 바로 이곳의 권력이며 주인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