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고급스러운 반전 매력 걸그룹 에이프릴이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 Da Capo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ALALILALA'로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미니앨범 < Da Capo >는 에이프릴이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준비한 앨범으로 한 가지 스타일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모습과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그룹이라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LALALILALA'는 '밤'과 '별', '사랑'과 '꿈'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느낌과 몽환적인 분위을 녹아낸 댄스곡으로 이루고 싶은 사랑에게 주문을 외운다는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에이프릴, 고급스러운 반전 매력 ⓒ DSP미디어


걸그룹 에이프릴이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 Da Capo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ALALILALA'로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미니앨범 < Da Capo >는 에이프릴이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준비한 앨범으로 한 가지 스타일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모습과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그룹이라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LALALILALA'는 '밤'과 '별', '사랑'과 '꿈'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느낌과 몽환적인 분위을 녹아낸 댄스곡으로 이루고 싶은 사랑에게 주문을 외운다는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에이프릴' 김채원, 콘셉트 장인돌 되고파! 걸그룹 에이프릴이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 Da Capo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ALALILALA'로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김채원은 공개된 일문일답을 통해 "조금 더 성숙하고 몽환적인 콘셉트에 도전하게 되었는데, 잘 소화해서 에이프릴은 모든 콘셉트를 잘하는 '콘셉트 장인돌'이구나라는 칭찬을 듣고 싶다"라며 얻고 싶은 수식어를 밝혔다. 미니앨범 < Da Capo >는 에이프릴이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준비한 앨범으로 한 가지 스타일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모습과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그룹이라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LALALILALA'는 '밤'과 '별', '사랑'과 '꿈'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느낌과 몽환적인 분위을 녹아낸 댄스곡으로 이루고 싶은 사랑에게 주문을 외운다는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 '에이프릴' 김채원, 콘셉트 장인돌 되고파! ⓒ DSP미디어

  
'에이프릴' 윤채경, 도전하며 성장 걸그룹 에이프릴이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 Da Capo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ALALILALA'로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윤채경은 일문일답을 통해 "도전이 쉽지만은 않지만, 모두 노력해서 새로운 콘셉트를 소화해낼 때 한 걸음 더 성장했음을 실감할 수 있다"라며 성장해 나가는 소감을 이야기했다. 미니앨범 < Da Capo >는 에이프릴이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준비한 앨범으로 한 가지 스타일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모습과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그룹이라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LALALILALA'는 '밤'과 '별', '사랑'과 '꿈'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느낌과 몽환적인 분위을 녹아낸 댄스곡으로 이루고 싶은 사랑에게 주문을 외운다는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 '에이프릴' 윤채경, 도전하며 성장 ⓒ DSP미디어

  
'에이프릴' 이진솔, 새로운 모습에 뿌듯 걸그룹 에이프릴이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 Da Capo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ALALILALA'로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이진솔은 공개된 일문일답을 통해 "멤버 모두 콘셉트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고 의상에 특히 신경을 쓰면서 기존과는 다른 모습을 기대했는데, 결과물을 보니 다들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뿌듯하다"라며 새 미니앨범 콘셉트에 대한 자부심을 밝혔다.  미니앨범 < Da Capo >는 에이프릴이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준비한 앨범으로 한 가지 스타일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모습과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그룹이라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LALALILALA'는 '밤'과 '별', '사랑'과 '꿈'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느낌과 몽환적인 분위을 녹아낸 댄스곡으로 이루고 싶은 사랑에게 주문을 외운다는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 '에이프릴' 이진솔, 새로운 모습에 뿌듯 ⓒ DSP미디어

  
에이프릴, 고급스러운 반전 매력 걸그룹 에이프릴이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 Da Capo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ALALILALA'로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미니앨범 < Da Capo >는 에이프릴이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준비한 앨범으로 한 가지 스타일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모습과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그룹이라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LALALILALA'는 '밤'과 '별', '사랑'과 '꿈'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느낌과 몽환적인 분위을 녹아낸 댄스곡으로 이루고 싶은 사랑에게 주문을 외운다는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 DSP미디어

  
'에이프릴' 이나은, 팬 생각하며 준비 걸그룹 에이프릴이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 Da Capo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ALALILALA'로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이나은은 일문일답을 통해 "오랜만에 앨범이라서 그런지 준비하면서 조금 힘들기도 했는데, 그럴 때마다 정말 팬들을 생각하면서 준비한 것 같아요"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미니앨범 < Da Capo >는 에이프릴이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준비한 앨범으로 한 가지 스타일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모습과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그룹이라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LALALILALA'는 '밤'과 '별', '사랑'과 '꿈'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느낌과 몽환적인 분위을 녹아낸 댄스곡으로 이루고 싶은 사랑에게 주문을 외운다는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 '에이프릴' 이나은, 팬 생각하며 준비 ⓒ DSP미디어

  
'에이프릴' 레이첼, 특히 더 열심히 준비 걸그룹 에이프릴이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 Da Capo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ALALILALA'로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레이첼은 공개된 일문일답을 통해 "타이틀곡 'LALALILALA' 안무 중에 개인적으로 내 랩 파트가 제일 어려워서 특히 더 열심히 연습한 것 같아요"라며 'LALALILALA'가 가장 애착이 가는 곡이라고 밝혔다. 미니앨범 < Da Capo >는 에이프릴이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준비한 앨범으로 한 가지 스타일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모습과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그룹이라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LALALILALA'는 '밤'과 '별', '사랑'과 '꿈'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느낌과 몽환적인 분위을 녹아낸 댄스곡으로 이루고 싶은 사랑에게 주문을 외운다는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 '에이프릴' 레이첼, 특히 더 열심히 준비 ⓒ DSP미디어

  
'에이프릴' 양예나, 건강하고 행복하게! 걸그룹 에이프릴이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 Da Capo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ALALILALA'로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양예나는 일문일답을 통해 "가장 먼저 건강하고 행복하게 활동을 잘하고 싶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고, 또 기다려줘서 정말 고마워요"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미니앨범 < Da Capo >는 에이프릴이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준비한 앨범으로 한 가지 스타일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모습과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그룹이라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LALALILALA'는 '밤'과 '별', '사랑'과 '꿈'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느낌과 몽환적인 분위을 녹아낸 댄스곡으로 이루고 싶은 사랑에게 주문을 외운다는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 '에이프릴' 양예나, 건강하고 행복하게! ⓒ DSP미디어

 
 

 
에이프릴 DA CAPO LALALILALA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