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주, 성인가요 종합선물세트 들고 컴백 가수 김선주가 6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2집 <여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나쁜사랑', '등대오빠' 등을 열창하고 있다. 1년 9개월 만에 2집으로 컴백하는 김선주의 타이틀곡 '나쁜사랑'은 떠나간 사랑이 다시 오길 바라는 애절한 곡으로 영화 <복면달호>의 OST '이차선 다리'의 김민진 작곡가가 작업에 참여했다.

▲ [오마이포토] 김선주, 성인가요 종합선물세트 들고 컴백 ⓒ 이정민


가수 김선주가 6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2집 <여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나쁜사랑', '등대오빠' 등을 열창하고 있다.








김선주 컴백, 잘 돌아왔어요! 가수 김선주(왼쪽에서 세번째)가 6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2집 <여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격려차 방문한 학교 선후배 사이인 배우 임형준, 개그우먼 안영미, 김민진 작곡가, 개그맨 김진수, 배우 장혁진과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년 9개월 만에 2집으로 컴백하는 김선주의 타이틀곡 '나쁜사랑'은 떠나간 사랑이 다시 오길 바라는 애절한 곡으로 영화 <복면달호>의 OST '이차선 다리'의 김민진 작곡가가 작업에 참여했다.

가수 김선주(왼쪽에서 세번째)와 배우 임형준, 개그우먼 안영미, 김민진 작곡가, 개그맨 김진수, 배우 장혁진 ⓒ 이정민



1년 9개월 만에 2집으로 컴백하는 김선주의 타이틀곡 '나쁜사랑'은 떠나간 사랑이 다시 오길 바라는 애절한 곡으로 영화 <복면달호>의 OST '이차선 다리'의 김민진 작곡가가 작업에 참여했다. 

김선주 여로 나쁜사랑 등대오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