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바보야' 정승환 없다!  SBS 오디션프로그램 출신 가수 정승환이 30일 오전 서울 청담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데뷔 음반 <목소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정승환의 <목소리>는 '이 바보야'와 '그 겨울'을 더블 타이틀곡로 내세우며 발라드 정공법을 선택한 앨범으로 전자음을 배제한채 어쿠스틱 피아노, 기타, 드럼, 베이스, 스트링의 기본 편성과 정승환의 목소리의 힘으로 사운드를 빚어내고 있다.

▲ [오마이포토] '이 바보야' 정승환 없다! ⓒ 이정민


SBS 오디션프로그램 출신 가수 정승환이 30일 오전 서울 청담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데뷔 음반 <목소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정승환, 목소리가 잘생긴 남자  SBS 오디션프로그램 출신 가수 정승환이 30일 오전 서울 청담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데뷔 음반 <목소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정승환의 <목소리>는 '이 바보야'와 '그 겨울'을 더블 타이틀곡로 내세우며 발라드 정공법을 선택한 앨범으로 전자음을 배제한채 어쿠스틱 피아노, 기타, 드럼, 베이스, 스트링의 기본 편성과 정승환의 목소리의 힘으로 사운드를 빚어내고 있다.

▲ '이 바보야' 정승환 없다! ⓒ 이정민







정승환의 <목소리>는 '이 바보야'와 '그 겨울'을 더블 타이틀곡로 내세우며 발라드 정공법을 선택한 앨범으로 전자음을 배제한채 어쿠스틱 피아노, 기타, 드럼, 베이스, 스트링의 기본 편성과 정승환의 목소리의 힘으로 사운드를 빚어내고 있다.

정승환 이 바보야 목소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