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문채원 감싸는 친절  배우 이진욱이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 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문채원을 리드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러를 더한 이야기로 순정만화가 황미나 작가의 원작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수목 오후 10시 방송.

▲ [오마이포토] 이진욱, 문채원 감싸는 친절 ⓒ 이정민


배우 이진욱이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 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문채원을 리드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진욱, 문채원 감싸는 친절  배우 이진욱과 문채원이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 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러를 더한 이야기로 순정만화가 황미나 작가의 원작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수목 오후 10시 방송.

▲ 이진욱, 문채원 감싸는 친절 배우 이진욱과 문채원이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 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러를 더한 이야기로 순정만화가 황미나 작가의 원작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수목 오후 10시 방송. ⓒ 이정민


이진욱, 옷 벗어 문채원 어깨보호  배우 이진욱이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 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의 옷을 벗어 배우 문채원을 덮어주고 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러를 더한 이야기로 순정만화가 황미나 작가의 원작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수목 오후 10시 방송.

▲ 이진욱, 옷 벗어 문채원 어깨보호 ⓒ 이정민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이야기로 순정만화가 황미나 작가의 원작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수목 오후 10시 방송.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문채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