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박선호-조현영-박두식, 병과 정들의 패기   7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박선호, 조현영, 박두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는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싦을 담아, 2007년 4월부터 8년 동안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로 시즌14에서는 갑을 꿈꾸지만 을보다도 못한 병과 정의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10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박선호-조현영-박두식, 병과 정들의 패기 ⓒ 이정민


7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박선호, 조현영, 박두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박선호, 병과 정들의 패기   7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박선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는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싦을 담아, 2007년 4월부터 8년 동안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로 시즌14에서는 갑을 꿈꾸지만 을보다도 못한 병과 정의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10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

▲ 배우 박선호 ⓒ 이정민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조현영, 병과 정들의 패기   7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조현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는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싦을 담아, 2007년 4월부터 8년 동안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로 시즌14에서는 갑을 꿈꾸지만 을보다도 못한 병과 정의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10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

▲ 배우 조현영 ⓒ 이정민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박두식, 병과 정들의 패기   7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박두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는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싦을 담아, 2007년 4월부터 8년 동안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로 시즌14에서는 갑을 꿈꾸지만 을보다도 못한 병과 정의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10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

▲ 배우 박두식 ⓒ 이정민



<막돼먹은 영애씨>는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담아, 2007년 4월부터 8년 동안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로 시즌14에서는 갑을 꿈꾸지만 을보다도 못한 병과 정의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10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 

막돼먹은 영애씨 박선호 조현영 박두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