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박신혜 ⓒ 솔트


배우 박신혜가 봄을 맞아 싱그러운 목소리를 담은 깜짝 음원을 공개한다. 박신혜 소속사 S.A.L.T.엔터테인먼트는 4월 1일(내일) 정오 박신혜의 디지털 싱글 '팔베개'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고 전했다.

박신혜는 그 동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최근의 <상속자들>까지 자신이 출연했던 작품마다 OST를 부르며 탄탄한 보컬실력을 인정받았다. 그녀가 이번에는 OST가 아닌 그녀만의 색깔을 담아낸 음원 '팔베개'를 대중에게 선보이게 됐다.

신곡 '팔베개'는 JYJ의 '찾았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최용찬 작곡가가 곡을 쓰고 거미, 아이유, 하동균 등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 한 최갑원이 가사를 붙여 탄생한 곡. 달콤한 멜로디와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가사가 리스너들의 설레는 감성을 자극한다. 김도훈, 김진우, 마리오 등 쟁쟁한 프로듀서들이 소속된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가 총 기획하였으며, 프로듀서 황성진이 총 프로듀싱을 맡았다.

프로듀서 황성진은 "수줍게 사랑을 표현하는 여자의 마음이 박신혜의 설레는 목소리를 통해 더욱 사랑스러운 곡으로 해석됐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현재 조선시대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상의원>(연출 이원석 제작: ㈜영화사 비단길/상의원문화산업전문(유))의 촬영에 한창이다. 박신혜는 극중 슬픔을 간직한 왕비로 분해 한석규, 고수, 유연석, 마동석 등 연기파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다.


박신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