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채정안 ⓒ KBS


배우 채정안이 반전매력을 가진 공보실장으로 변신한다. 채정안은 가족 로맨틱 코미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가제)(극본 김은희·윤은경 극본/연출 이소연)에 총리실 공보실장 서혜주 역에 캐스팅 돼, 10월 말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총리와 나>는 '업무 100점, 육아 0점'인 총리 가족에게 크리스마스의 선물처럼 엄마가 오면서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담는다. 채정안은 이범수(권율 역)가 총리에 오르기까지 그림자 역할을 하며 그를 돕는 냉철하고 까칠한 총리실 공보실장 서혜주 역을 맡아 윤아(남다정 역)와 피할 수 없는 대립각을 세운다.

겉으로 보기엔 누구보다 차갑고 냉철하지만 남모를 순애보를 지닌 인물로 대학교 시절 처음 만난 이범수를 줄곧 짝사랑하며 자신의 마음을 감춰왔지만, 갑자기 나타난 골칫덩어리 기자 윤아를 견제하며 대립할 예정이다.

제작사 측은 "냉철하지만 순애보를 가진 서혜주 역에 다양한 매력을 가진 채정안이 적격이라고 생각했다"면서 "이범수-윤시윤에 이어 채정안의 합류로 완벽한 매력만점의 총리실이 탄생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범수-윤아-윤시윤-채정안의 <총리와 나>는 KBS 2TV <미래의 선택> 후속으로 오는 12월, 매주 월·화요일 밤에 방송된다.

채정안 윤아 이범수 총리와 나 윤시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