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 무대 선보인 이승환 19일 오후 서울시청앞 서울광장에서 열린 '노무현 대통령 서거 4주년 추모 서울문화제'에서 가수 이승환이 열정적인 공연을 하고 있다.

양희은·이승환·YB(윤도현 밴드)·다이나믹 듀오가 SBS에서 8월 중 방송하는 파일럿 프로그램 <슈퍼매치>에 출연한다. ⓒ 권우성


|오마이스타 ■취재/이미나 기자| SBS가 새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가수들의 경연 프로그램인 <슈퍼매치>(가제)를 준비 중이다.

24일 SBS 관계자는 <오마이스타>와의 통화에서 "오는 8월 중 파일럿 프로그램인 <슈퍼매치>를 방송할 예정"이라며 "<슈퍼매치>는 선배 가수 4팀과 후배 가수 4팀이 한 팀을 이뤄 경연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일단 선배 가수들로는 양희은·이승환·YB(윤도현 밴드)·다이나믹 듀오가 출연을 확정지었다"며 "이번 <슈퍼매치>는 2부작으로 제작되며, 향후 기존에 방송됐던 파일럿 프로그램들과 함께 정규 편성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들과 함께할 후배 가수들로는 클래지콰이와 2NE1 씨엘이 확정된 상태다. 또다른 방송가 관계자는 "내일로 예정된 녹화에서 어떤 선배 가수와 후배 가수가 한 팀이 될 지 결정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SBS 또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참가팀을 발표할 예정이다.

슈퍼매치 양희은 이승환 YB 다이나믹듀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