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 안무 공개하는 싸이 '강남스타일'로 월드스타가 된 '국제가수' 싸이(본명 박재상)가 13일 오후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HAPPENING' 콘서트에서 신곡 '젠틀맨'을 부르고 있다.

▲ '젠틀맨' 안무 공개하는 싸이 '강남스타일'로 월드스타가 된 '국제가수' 싸이(본명 박재상)가 13일 오후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HAPPENING' 콘서트에서 신곡 '젠틀맨'을 부르고 있다. ⓒ 권우성


MBC가 지난 13일에 있었던 사이 단독 콘서트 무대를 녹화 중계 방송한다. 방송일시는 오는 26일 밤 11시다.

지난해 '강남스타일'로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 싸이는 9개월 만에 신곡 'Gentleman(젠틀맨)'을 내놓고 이를 최초로 공개하는 콘서트를 열었다.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된 싸이의 콘서트 'HAPPENING(해프닝)'의 공연 당시엔 5만 명의 관객이 공연 몇 시간 전부터 경기장을 채우는 등 그 열기가 뜨거웠다. 또한 배우 이병헌, 최지우, 임수정, 송중기, 유인나,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 니콜 등 스타 관객들도 현장을 찾았다.

MBC는 이날 싸이의 본 공연은 물론이고 앙코르 공연까지 대부분의 현장 모습을 녹화 중계할 예정이다.


싸이 젠틀맨 강남스타일 유투브 MBC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