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이 7일 저녁 서울 안암동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아시아 투어 더 크라이 쇼2 인 서울>을 갖기에 앞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지난해 7월 <아시아 투어 더 크라이 쇼2 인 서울> 기자회견에 참여한 장근석. ⓒ 이정민


배우 장근석이 21일 교통사고 이후 태국으로 무리 없이 출국했다. 장근석은 21일 오후 6시 16분께 인천공항고속도로 10.4㎞ 지점에서 타이어 펑크 때문에 버스를 들이받았다.

당시 장근석은 자신의 스포츠카를 직접 몰고 인천공항으로 향하던 중이었다. 인천 경찰청에 따르면 장근석의 차 조수석 쪽 타이어에 순간 펑크가 났으며, 이후 앞서 가던 버스를 받은 상황이었다.

단순 과실 사고로 보험처리 후 장근석은 곧바로 태국 일정을 위해 출국했다. 장근석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사고 후 장근석씨의 몸 상태가 이상이 없다고 판단해 오후 7시 5분 비행기로 출국했다"며 "현지 공연을 소화 후 3월 말 경에 돌아올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현지에 도착한 장근석씨는 건강에 이상이 없다"며 "귀국 후 건강 상태를 체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사고로 버스 승객 두 명이 어지럼증을 호소했지만 여타 부상은 당하지 않은 걸로 알려졌다.


장근석 인천공항 교통사고 크리제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