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정, 금발 파격변신! '권리세 걸그룹' 전격 합류

이소정, 금발 파격변신! '권리세 걸그룹' 전격 합류 ⓒ 폴라리스 엔터


지난해 엠넷 <보이스 코리아>를 통해 인기를 얻었던 이소정이 '권리세 걸그룹'에 전격 합류한다.

20일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변신한 이소정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소정은 <보이스 코리아>를 통해 보여주었던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버리고 파격적인 금발 헤어와 스모키 아이라인으로 변신,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권리세에 이어 폴라리스의 새로운 걸그룹 멤버로 확정된 이소정은 지난해 엠넷 <보이스 코리아>에 출연해 '내가 웃는게 아니야'를 불러 '올턴녀'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이후 '코뿔소'를 열창,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며 TOP8까지 진출했다. 가창력은 물론, 뛰어난 비주얼로 매회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많은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은바 있다.

얼마 전 권리세가 김범수, 아이비 소속의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걸그룹 결성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보이스 코리아>로 화제를 낳은 이소정의 합류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들이 소속된 새로운 걸그룹에 대한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권리세를 주축으로 결성되어 일명 '권리세 걸그룹'으로 불리고 있는 이 신예 걸그룹은 <위대한 탄생>과 <보이스 코리아>를 통해 이미 실력과 외모를 검증 받은 두 멤버의 합류 소식만으로도 실력파 대형 걸그룹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공개될 새로운 멤버들과 이들이 선보이게 될 새로운 무대에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권리세 걸그룹'은 오는 3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소정 권리세 보이스 코리아 위대한 탄생 권리세 걸그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