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정글의 법칙 in 아마존>에 출연하는 (왼쪽부터) 추성훈·박정철·박솔미·미르·노우진·김병만

SBS <정글의 법칙 in 아마존>에 출연하는 (왼쪽부터) 추성훈·박정철·박솔미·미르·노우진·김병만 ⓒ SBS


<정글의 법칙> 시즌3가 오는 28일 <정글의 법칙 in 아마존>으로 돌아온다.

SBS <정글의 법칙 in 아마존>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생존'을 보여줄 예정이다. 엄지 손가락만한 크기의 독개미를 비롯해 마구잡이로 달려드는 독충, 수많은 종류의 뱀, 곳곳에 도사리는 악어, 식인 물고기 피라니아 등 아마존 생태계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동식물과 곤충은 그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준다.

<정글의 법칙 in 아마존>에서 족장 김병만은 동갑내기 추성훈과 다시 한 번 격돌한다. 바누아투에 이어 아마존 탐험에 합류한 추성훈은 "전 큰 거 아니면 상대 안 해요"라고 말하며 아마존에 대한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고 한다.

데뷔 이래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홍일점 박솔미의 활약도 주목할 만하다. 지금까지 배우로서 '차도녀' 이미지와는 달리 솔직 담백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합류한 엠블랙의 미르 역시 '정글돌 방철용(미르 본명)'으로 불리며 큰 활약을 보여준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SBS <정글의 법칙 in 아마존>은 김병만·노우진·추성훈·박정철·박솔미·미르 등이 출연하며, 오는 28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정글의 법칙 아마존 박솔미 미르 방철용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