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에 출연한 스윗소로우

MBC 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에 출연한 스윗소로우 ⓒ MBC플러스미디어


대표적인 가요계 브레인 그룹 스윗소로우(인호진·송우진·김영우·성진환)가 자신들의 학창시절 성적표를 공개했다.

이와 같은 본격 '염장의 자리'가 마련된 것은 MBC 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이하 <하극상>)을 통해서다. 수능을 앞두고 마련된 '수능 특집-하위 1%를 위하여'에서 성적 상위 1%를 대표하는 게스트로 연세대 합창단 '글리' 출신인 스윗소로우가 참여, 하위 1%를 대변하는 멤버들과 대결을 벌인 것.

녹화를 앞두고 일어난 교통사고로 인호진과 성진환만 녹화에 참여한 가운데, 이들은 각각 고등학교 시절 성적표와 수능 성적표를 내보여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모의고사 성적 전국 상위 0.17%를 차지하기도 했던 성진환과 온통 '수'로 점철된 '수수한' 인호진의 성적표 및 상장을 본 <하극상> 멤버들은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MBC 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에 출연한 스윗소로우가 학창시절 성적표를 공개했다.

MBC 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에 출연한 스윗소로우가 학창시절 성적표를 공개했다. ⓒ MBC플러스미디어


'수수한' 모범생들답게, 이들이 '수능을 앞두고 저질렀던 가장 큰 일탈'을 묻는 질문에도 소소함이 돋보였다고. <하극상 멤버들>이 '당구장과 노래방 가기', '여자들과 데이트' 등을 꼽은 반면, 성진환이 "나의 일탈은 스티커 사진을 찍는 것"이라고 답한 것이다. 이 외에도 '방파제에서 바람 쐬기' '혼자서 비디오방가서 예술영화 보기'등을 이야기한 스윗소로우의 모습은 <하극상> 멤버들과의 극과극 비교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밖에도 <하극상>에서는 스윗소로우와 <하극상> 멤버들의 학창시절 좌우명을 이야기하고 8일 수능을 앞둔 이들을 응원하는 노래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스윗소로우의 '수능 막판 뒤집기 노하우'와 '컨디션 관리법' 등을 엿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방송은 5일 오후 11시로 예정되어 있다.

스잇소로우 성진환 인호진 하하의 19TV 하극상 MBC뮤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