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각종 인터넷 게시판에 등장한 배우 사희의 모습.

15일 각종 인터넷 게사판에 등장한 배우 사희의 모습. ⓒ 채움엔터테인먼트


안 그래도 우월한 몸매가 더욱 빛을 발했다. 수영복을 입은 배우 사희의 사진이 15일 각종 게시판에 올라와 한창 화제가 되었던 상황.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인 <롤러코스터2> 촬영 현장에서 찍은 걸로 보이는 사진엔 매혹적인 사희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이러한 사진에 대해 사희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사희의 체중이 5, 6kg 정도 줄은 걸로 알고 있다"며 "요즘에 부쩍 운동을 하면서 식사 역시 현미밥과 채소, 그리고 선식과 차를 주로 먹고 있다"고 비결을 공개했다.

평소에도 좋은 몸이었는데 굳이 관리할 필요가 있었는지에 대해서 이 관계자는 "배우 스스로가 마음을 다잡고 새롭게 시작하고 싶었던 것 같다"고 답했다. 그는 "더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다음 작품에 좋은 모습으로 활동하기 위해서"라고 최근 사희의 체중 감량 이유를 밝혔다.

한편 사희는 tvN 프로그램인 <롤러코스터2>에 출연 중이며 이후 활동을 위해 차기 작품을 고민하고 있다.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바보엄마>에서 박정은 역의 배우 사희가 3일 오후 서울 상암동 오마이스타 사무실을 방문, 인터뷰를 마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5월 <바보엄마> 인터뷰 관련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정민


사희 롤러코스터 정형돈 정준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