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혜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부암동의 한 예식장에서 열린 중국팬 미팅행사에 참석하기에 앞서 오마이스타와 만나 배우와 엄마로서의 자신의 이야기를 전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박은혜가 방송인 김성주와 tvN <완판기획> 진행자로 나선다. ⓒ 이정민


배우 박은혜가 방송인 김성주와 tvN <완판기획> 진행자로 나선다.

<완판기획>은 우리 농산물을 기획, 홍보해서 완판이 되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녹화 현장을 생중계해서 실시간으로 '다음 tv팟'을 통해서 볼 수 있다. 이에 SNS를 통해서나 인터넷을 통해 구매자들이 직접 구매와 관련돼 궁금증을 물어 볼 수도 있고 구매를 할 수도 있다. 

박은혜는 현재 <완판기획>에 앞서 KBS 드라마채널 <뷰티의 여왕>의 메인 MC로 나서 진행자로도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이에 김성주의 안정된 진행과 더불어 우리 농산물에 대해 시청자들과 SNS 이용자들에게 똑 소리 나는 기획으로 구매를 어필하겠다는 포부다.

박은혜는 "출산 후 2년 만에 복귀해서 바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라며 "몸은 피곤하지만 마음은 너무 즐겁고 행복하다.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완판기획> 첫 녹화는 지난 18일에 캐리비언베이에서 진행됐다. tvN에서는 6월 3일 첫 방송된다.  

한편, 박은혜는 5월 28일 첫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그대없인 못살아>에 김해숙. 김호진 등과 주연을 캐스팅돼 연기 호흡을 맞추며 배우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게 됐다. 

박은혜 완판기획 김성주 그대없인 못살아 김호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