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새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에는 인연을 간직한 이들이 많다. 이중에는 다소 껄끄러울(?) 수 있는 인연도 있고, 마냥 즐거운 인연도 있다. 한 드라마에 출연하는 이상 마주치는 것은 피하기 힘들다. <드림하이2> 속 '인연'은 '누가누가' 있을까.

가희-지연, 걸그룹 동료서 사제지간으로

지연과 가희 <영웅호걸>에 이어 <드림하이2>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티아라 지연(왼쪽)과 애프터스쿨 가희(오른쪽)

▲ 지연과 가희 <영웅호걸>에 이어 <드림하이2>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티아라 지연(왼쪽)과 애프터스쿨 가희(오른쪽) ⓒ 이정민


애프터스쿨 가희와 티아라 지연은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영웅호걸>에 함께 출연한 사이다.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드림하이2> 제작발표회에서 가희와 지연은 누구보다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드림하이2>에서 지연은 걸 그룹 '허쉬' 멤버 리안 역을 맡았다. 가희는 기린예고 댄스 교사 현지수 역이다. <영웅호걸>에서는 언니, 동생 사이였지만 <드림하이2>에서는 사제의 연을 맺게 된 것. 두 사람이 이 역할을 어떻게 소화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유일한 고용승계 양진만, 이번엔 정진운·JB와 함께

정진운과 박진영, JB <드림하이2>에 출연하는 JYP사단 2AM 정진운과 박진영, JB(왼쪽부터)

▲ 정진운과 박진영, JB <드림하이2>에 출연하는 JYP사단 2AM 정진운과 박진영, JB(왼쪽부터) ⓒ 이정민


2011년 방송된 <드림하이> 시즌1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인물은 양진만 선생님, 박진영이다. <드림하이>로 2011 KBS 연기대상 신인상 후보에까지 올랐던 박진영은 <드림하이2>에서 영어교사 양진만 역을 맡게 됐다.

시즌1에서 2PM, 미쓰에이와 함께 했던 박진영은 시즌2에서 2AM 정진운과 함께 한다. 실제 록 밴드를 결성해 콘서트까지 열었던 정진운은 극 중 록스타를 꿈꾸는 반항아 진유진 역을 맡았다. 아이돌 그룹 멤버로 출연하는 JB(JB 분) 또한 눈에 띈다. JB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예다.

가희-유소영, 애프터스쿨 인연 한 번 더 OK?

가희와 유소영 <드림하이2>를 통해 3년 만에 연락하게 된 애프터스쿨 가희와 전 애프터스쿨 멤버 유소영

▲ 가희와 유소영 <드림하이2>를 통해 3년 만에 연락하게 된 애프터스쿨 가희와 전 애프터스쿨 멤버 유소영 ⓒ 이정민


<드림하이2>에서 연기에 첫 도전하게 된 가희는 유소영과도 마주치게 됐다. 애프터스쿨 원년 멤버인 유소영은 2009년 말 싱글 2집 활동을 끝으로 팀을 탈퇴, 연기자로 거듭났다. '입학'과 '졸업' 제도가 있는 애프터스쿨이지만, 가희는 유소영이 팀을 떠난 후 한 작품에서 처음 만나게 됐다. 

연기는 유소영이 선배다. KBS 일일극 <우리 집 여자들>에 출연하며 경험을 쌓은 것. 유소영은 <드림하이2>에서 귀신과 접신하는 박순동 역을 맡았다. 가희는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유소영이 출연하는 것은 PD님과의 미팅 때부터 알고 있었다. 3년 동안 많은 일이 있었는데 연락을 못했기 때문에 모르고 산 부분도 많았다. <드림하이2>를 통해 인간관계도 개선됐다"고 밝혔다. 

<드림하이2>는 <브레인> 후속으로 1월 30일 첫 방송 된다.

드림하이2 가희 지연 박진영 정진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