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팀추월 은메달! 이승훈, 정재원, 김민석 선수가 21일 오후 강원도 강릉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에서 열린 평창동계올림픽 남자 팀추월 결승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 남자 팀추월 은메달! 이승훈, 정재원, 김민석 선수가 21일 오후 강원도 강릉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에서 열린 평창동계올림픽 남자 팀추월 결승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 이희훈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한국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대표팀이 은메달을 딴 2018 평창동계올림픽 남자 팀추월 결승전의 실시간 시청률이 53.34%로 집계됐다.

실시간 시청률조사회사 ATAM은 21일 오후 10시 19분부터 22분까지 지상파 방송 3사가 생중계한 남자 팀추월 결승전의 실시간 시청률 합이 53.34%로 나왔다고 밝혔다. 채널별로는 SBS TV 26.70%, KBS 2TV 16.48%, MBC TV 10.16% 순이었다.

ATAM은 서울수도권 700가구를 기준으로 시청률을 집계한다.

이승훈(대한항공)-정재원(동북고)-김민석(성남시청)이 호흡을 맞춘 대표팀은 이날 강릉스피드스케이팅경기장에서 열린 남자 팀추월 결승에서 3분38초52를 기록하며 노르웨이에 이어 은메달을 획득했다.

lis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관점이 있는 스포츠 뉴스, '오마이스포츠' 페이스북 바로가기

평창올림픽 남자팀추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