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파리애마와 파리의 연인

23.03.25 07:41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파리애마와 파리의 연인

아버지와 아들이 바라보는 파리의 뉘앙스는 세대차이와 사랑에 대한 생각차이가 엿보인다.
80년대의 '파리애마'와 2000년대의 '파리의 연인'은 개혁의 테두리에서 남한과 북한의 문화가 파리라는 도시에서 교육의 테두리의 2020년대의 세계는 광고제작회사 프로덕션에서 세운 미용아카데미학원의 파리메이크업단기연수는 '패션70'의 드라마의 분위기로 국내에서 다른분야도 그러한 외국연수시스템이 생성되어 관광의 요소가 깃든 경영대학원의 요소가 있다.
한국을 파리처럼 만들어보라는 국제복장학원 최경자이사장의 말씀은 홍콩시대의 20년에서 파리의 유럽문화로 이탈리아 피자 단기연수 프로그램처럼 외국연수이후 마케팅효과가 있다는 요리의 세계에 접목되는 K뷰티로 명품도 화장품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는 현황은 쌍용김석준회장의 수입화장품 아마존거래의 천만원 마케팅구조도 일깨워지는 마랑이 동백숲의 관광연수에도 영향을 끼친다.
파리애마의 '해리'라는 여주인공과 파리의 연인 '태영'이라는 여주인공에서 '패션70'이 가미된 영향에서 우리는 파리올림픽의 테두리 내년에는 나영석pd도 파리로 진출하여 '서진이네2'를 제작할것 같은 외식문화도 생각된다.
내년1월경에 파리연수 등록을 하면 메이크업연수의 여파가 내년 여름까지 이어지니 내년 상반기에 파리올림픽을 준비하는 기업들은 올여름 롯데문화센터본점에서 불어 기초를 배우는 형국이 1년의 기한으로 파리연수를 준비하는 여정이 단기연수학생의 이미지로 '배워야 돈을 번다'는 서울시의 문화정책도 가미되는것 같다.
2023.3.25나현주

덧붙이는 글 | 파리애마와 파리의 연인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