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손명수 후보 간담회 모습
 손명수 후보 간담회 모습
ⓒ 후보 제공

관련사진보기

 
"이번 총선은 민생파탄, 경제폭망의 무능한 정권을 반드시 심판해 민생경제 회복을 이뤄내야 하는 선거다. 폭주하는 윤석열차 멈추고, 민생열차를 다시 달리게 하겠다."

손명수 더불어민주당 경기 용인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시민과 함께 릴레이 민생정책 간담회를 통해 '민생회복' 행보에 나서며 이같이 밝혔다.

손 후보는 26일 화물송사업연합회,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기흥구지회, 경기도 마을버스운송사업조합, 구갈동 안골마을 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각종 현안을 직접 살폈다.

우선 경기도 개인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 등 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는 손 후보에게 "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 개별, 일반 등으로 사업자연합회가 분할돼 있다. 화물연대 등 사업자와 다른 견해를 가진 이익집단도 있어 화물운송사업 발전을 위한 통합된 의견을 만들기 어렵운게 현실"이라며 "화물업계 사정을 잘 이해하는 손 후보가 국회에 진출해 화물운송 사업 발전을 위한 제도적 노력을 해 달라"고 제안했다.

이어 손 후보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기흥구지회 관계자들과 만나 공인중개사의 신뢰성 회복방안과 중개사협회의 법정단체화 문제를 살폈다. '용인시민 이동권 보장을 위한 마을버스 정책' 간담회에서는 용인시 마을버스 운영 실태를 파악하고 마을버스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기흥구 구갈동 안골마을 세종그랑시아외 4개 단지 주민들을 직접 찾아간 손 후보는 안골마을 재건축과 관련해 "주민 의견이 충분히 반영되도록 용인시와 해결 방안을 찾아보겠다"며 "쾌적한 주거환경 마련과 생활 여건 개선 방안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손 후보는 국토교통부에서 철도국장, 교통 담당 제2차관을 거쳤다. 현재 서울과학기술대 철도전문대학원 교수, 더불어민주당 수도권광역교통대책특위 위원장 등을 맡고 있다.

태그:#용인을, #손명수, #용인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