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전진선 양평군수가 지난 13일, 5일장이 열린 양평물맑은시장 양평·단월고로쇠 판매 현장을 찾았다.
 전진선 양평군수가 지난 13일, 5일장이 열린 양평물맑은시장 양평·단월고로쇠 판매 현장을 찾았다.
ⓒ 양평

관련사진보기

 
전진선 경기 양평군수가 지난 13일, 5일장이 열린 양평물맑은시장 양평·단월고로쇠 판매 현장을 찾았다.

이날 현장에서는 양평·단월고로쇠 축제 추진위원회(추진위원장 여용수)에서 고로쇠를 판매하고 볼거리, 먹을거리 가득한 양평 5일장을 찾은 방문객들과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고로쇠나무 수액은 1.8~2%의 당도에 포도당, 비타민 A·C 및 불소, 망간, 철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하고 관절염, 신경통, 요통, 중풍방지에 효과가 있어 신비로운 생명수라고도 불린다.

전진선 군수는 "고로쇠 수액 판매를 위해 애써주시는 축제 추진위원회와 기관·단체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많은 사람들이 청정 단월면의 자연이 준 선물, 봄에만 마실 수 있는 고로쇠 수액을 드시고 보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을 대표하고 전국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양평·단월고로쇠는 농협단월지점, 산음2리 마을회관 등 오프라인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에서 24일까지 구입 할 수 있다. 판매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양평, #전진선, #고로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