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항진 시장이 ‘2020년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에서 기초부문을 수상했다.
 이항진 시장이 ‘2020년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에서 기초부문을 수상했다.
ⓒ 여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여주시는 이항진 시장이 '2020년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에서 기초부문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자치발전연구원 주관으로 수여하는 자치발전 대상은 지방자치 실시 25주년을 맞이해 지방자치의 발전에 이바지한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장, 지방의회의원, 교육감, 공무원 및 사회단체 등을 선정하고 표창해 우리나라 지방자치 발전 방향과 공로를 알리는 행사다.

여주시장은 '여주시민행복위원회' 운영 등으로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코로나19 위기 대응 관련 '시정운영전략 영상회의'를 실시해 신속한 대응 마련과 새로운 업무환경 토대를 마련했다.

또한, 교육분야의 비약적인 성장으로 전국지방자치단체 50만 미만 시부문 평가에서 종합 1위를 달성하는 등 취임 이후 자치발전의 공로를 인정받아 기초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여주시민분들과 여주시 공직자분들이 사람중심 행복여주를 위해서 노력해주신 결과이며 앞으로도 지방자치를 통해 주민들의 행복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태그:#여주시, #이항진, #지방자치, #자치발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