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집회 독려문자에 '삼둥이' 사진... 송일국 "정치 이용말라"  태극기집회 참석을 독려하는 휴대전화 문자메시지에 배우 송일국의 세쌍둥이 아들 사진이 사용돼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송일국은 5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아이들을 이렇게 정치적으로 이용하지 말아달라"며 "부모로서 간절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제가 된 문자메시지에는 '춘천 김진태 국회의원', '제16차 태극기 물결 애국집회'라는 문구와 함께 송일국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대해 메시지에 이름이 언급된 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김진태 의원실에선 이와 같은 문자를 보낸 바 없다"고 반박했다.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태극기집회 참석을 독려하는 휴대전화 문자메시지에 배우 송일국의 세쌍둥이 아들 사진이 사용돼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송일국은 5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아이들을 이렇게 정치적으로 이용하지 말아달라"며 "부모로서 간절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제가 된 문자메시지에는 '춘천 김진태 국회의원', '제16차 태극기 물결 애국집회'라는 문구와 함께 송일국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대해 메시지에 이름이 언급된 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김진태 의원실에선 이와 같은 문자를 보낸 바 없다"고 해명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송일국 삼둥이 김진태 태극기집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