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방송연예대상' 안정환-안리환, 멋있는 붕어빵 부자 '아빠 어디가'의 안정환과 안리환이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에서 입장하고 있다.

안정환과 그의 아들 안리환의 모습. ⓒ 이정민


|오마이스타 ■취재/이선필 기자|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이 교통사고를 당한 후에도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 일정을 예정대로 소화하고 있다.

14일 오후 안정환 측 관계자는 "현재 몸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없는 상태인데 본인 의지가 강해서 녹화를 하고 있다"며 "경과를 보면서 추후 병원 치료를 받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17일로 예정된 '2015 아시안컵 대한민국 대 호주' 경기 중계도 소화할 것"이라 덧붙였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안정환은 13일 오후 9시 30분 경 '2015 아시안컵 대한민국 대 쿠웨이트' 경기 중계를 마치고 귀가하던 중 서울 동작구 대방지하차도 부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를 낸 가해자는 만취 상태였고, 안정환이 탑승한 차량은 폐차 수준으로 파손됐다.

한편 이번 사고를 관할하는 동작경찰서 관계자는 "음주 사고인 만큼 당사자를 불러 조사를 할 것"이라 밝혔다.

안정환 아빠 어디가 우리동네 예체능 아시안컵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