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유인나, '오늘은 금색으로'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드라마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 제작발표회에서 조연급 배우 유세미 역의 배우 유인나가 자신이 맡은 배역을 소개하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는 404년 전 UFO를 타고 조선 땅에 온 외계인이 여전히 같은 모습으로 서울에 살고 있다는 황당한 상상에서 시작, 외계에서 온 남자와 지구를 떠나고 싶은 여자의 위험천만하고 발랄달달한 이야기를 담은 팩션 로맨틱 코미디다. 12월18일 수요일 밤 10시 첫방송.

배우 유인나가 유진의 뒤를 이어 온스타일 <겟 잇 뷰티>의 진행자가 된다. ⓒ 이정민


배우 유인나가 유진의 뒤를 이어 온스타일 <겟 잇 뷰티>의 진행자가 된다.

5일 유인나의 <겟 잇 뷰티> MC 발탁 소식을 전한 온스타일은 "러블리한 매력과 뷰티 센스를 갖춘 유인나는 <겟 잇 뷰티>의 새 MC로서 적격이다"라며 "또 유인나는 연예프로그램과 라디오를 진행하며 탄탄한 진행실력까지 갖췄다. 새로 바뀐 <겟 잇 뷰티>를 더욱 빛내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인나의 합류로 새로워진 <겟 잇 뷰티>는 3개월간의 재정비 기간을 마치고 오는 3월부터 새롭게 방송을 시작할 예정. 유인나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미 굉장히 신뢰가 쌓여있는 멋진 프로그램의 새 얼굴이 된 것이 영광스러운 반면, 책임감이 막중하다"라며 "그 신뢰가 더욱 두터워질 수 있도록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겟 잇 뷰티>는 오는 3월 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유인나 겟 잇 뷰티 유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