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전망 좋은 집>에서 아라 역의 배우 하나경이 22일 오후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에 앞서 매혹적인 미소를 짓고 있다.

영화<전망 좋은 집>에서 아라 역의 배우 하나경이 22일 오후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에 앞서 매혹적인 미소를 짓고 있다. ⓒ 이정민


"요리해서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요. 남동생 1명, 여동생 1명. 동생 2명이고 제가 장녀에요. 부모님이 여행가시면 동생들 도시락도 싸주고, 초등학교 때부터 압력밥솥에 밥을 안 칠 줄 알았어요. 요리도 찌개류부터 떡볶이, 계란찜 등등 다 잘 할 줄 알아요."

배우 하나경이 KBS 2 <해피투게더3>의 인기코너인 '야간매점'에 출연하고 싶은 의지를 공개적으로 피력했다. 어릴 때부터 요리하는 것을 즐긴다는 하나경. 그녀가 '야간매점'에서 선보이고 싶은 요리는 무엇일까.

비법 담은 그녀의 음식? '나경의 1% 탄력 닭김치 푸드'

하나경은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닭가슴살 통조림을 이용한 김치볶음밥을 소개했다. '한국의 상위 1% 몸매'로 불리는 하나경인만큼 요리 제목도 '나경의 1% 탄력 닭김치 푸드'로 지었다.

"집에 찬밥과 김치는 늘 있잖아요. 그리고 편의점에 가면 닭가슴살 통조림도 팔아요. 처음에 버터 한 숟갈 프라이팬에 넣고 녹여주고, 거기다가 김치를 썰어서 넣어 볶아 주다가 닭가슴살 통조림을 넣어서 볶아 주면 끝이에요.

좀 맵게 하고 싶으면 고추장이나 김칫국물을 넣으면 맛을 내는데 너무 좋아요. 김치랑 닭가슴살이 잘 익으면 나중에 밥을 넣어서 볶다가 참기름 한 스푼과 깨소금, 김 같은 게 있으면 찢어서 넣어주면 끝입니다."

하나경은 '나경의 1% 탄력 닭김치 푸드'를 설명하면서 <해피투게더> 피디에게 섭외 요청을 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피디님 집에 있을 때 자주 챙겨보는 프로그램이 '해투-야간매점'입니다. 빨리 연락주세요~!"하면서 밝은 미소를 지어보였다. 

하나경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전망 좋은 집 곽현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