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지난 4일 사의를 표명한 한나라당대전광역시당 위원장에 김용기 한나라당 중앙위원회 대전시 연합회장이 선출되어 향후 시당위원장이 선출될 때까지 직무를 수행하게 됐다.

한나라당 대전광역시당은 17일 오후 당사 3층 강당에서 주요 당무사항을 의결하기 위한 운영위원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는 사의를 표명한 송병대 전 시당위원장을 대신하여 직무를 수행 할 시당위원장 직무대행의 호선과, 새로이 교체된 당원협의회 운영위원 승인, 그리고 시당위원장 선출을 위한 일정 등을 논의했다.

그 결과 대전시당위원장 직무대행에는 김용기 한나라당 중앙위원회 대전시 연합회장이 선출되어 향후 시당위원장이 선출될 때까지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한나라당 대전시당은 인적쇄신을 통해 시민들에게 봉사하며 더욱더 다가서기 위해 대전지역 5개 당원협의회(사고 당협 대덕구 제외)위원장을 20일까지 당협운영위원회를 통하여 선출할 예정이며, 21일 오전 11시 대전시당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여 당협위원장 승인과 대전시당위원장 선출을 위한 시당대회 선거관리위원회 인선을 의결 할 예정이다.

한편 시당위원장 후보자 접수는 21일 당일에 한해 실시할 예정이며, 후보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대전시당대회는 24일에 개최, 대전시당위원장을 선출 할 계획이다.

덧붙이는 글 | 대전충남 한줄뉴스



태그:#김용기, #한나라당 대전시당, #송병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