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이 도시의 포도에서 갑자기 멈춰 선다면 그것은 그가 옛날에 개울의 징검다리를 건너며 물소리를 들었기 때문이다 - 황현산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암 뉴스재.
  2. http://www.hani.co.kr/arti/society/area/743324.html 경기도 전체 31개 시·군 가운데 포천·파주·광주·양주를 제외한 나머지 27개 시·군은 지난 4일 개편안에 대해 공동성명을 내어 “지방재정개편안은 협력과 상생을 모색해야 할 지방정부 간 분열을 조장하는 것”이라고 비판했고, 11일 기자회견 등 공동대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강(balance12)’이라는 아이디를 표방하면서 ‘화합’보다는 분열을 조장하는 당신, 해롭다. 매우 해롭다. (자기 주장에 자기가 자신이 없으니, 자기가 올려놓은 댓글을 지우고 다시 ‘복사, 붙이기’를 했다. 저질 댓글러이다.)
  3. http://www.hani.co.kr/arti/society/area/743324.html 경기도 전체 31개 시·군 가운데 포천·파주·광주·양주를 제외한 나머지 27개 시·군은 지난 4일 개편안에 대해 공동성명을 내어 “지방재정개편안은 협력과 상생을 모색해야 할 지방정부 간 분열을 조장하는 것”이라고 비판했고, 11일 기자회견 등 공동대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강(balance12)’이라는 아이디를 표방하면서 ‘화합’보다는 분열을 조장하는 당신, 해롭다. 매우 해롭다. (자기 주장에 자기가 자신이 없으니, 자기가 올려놓은 댓글을 지우고 다시 ‘복사, 붙이기’를 했다. 저질 댓글러이다.)
  4. http://www.hani.co.kr/arti/society/area/743324.html 경기도 전체 31개 시·군 가운데 포천·파주·광주·양주를 제외한 나머지 27개 시·군은 지난 4일 개편안에 대해 공동성명을 내어 “지방재정개편안은 협력과 상생을 모색해야 할 지방정부 간 분열을 조장하는 것”이라고 비판했고, 11일 기자회견 등 공동대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강(balance12)’이라는 아이디를 표방하면서 ‘화합’보다는 분열을 조장하는 당신, 해롭다. 매우 해롭다. (자기 주장에 자기가 자신이 없으니, 자기가 올려놓은 댓글을 지우고 다시 ‘복사, 붙이기’를 했다. 저질 댓글러이다.)
  5. http://www.hani.co.kr/arti/society/area/743324.html 경기도 전체 31개 시·군 가운데 포천·파주·광주·양주를 제외한 나머지 27개 시·군은 지난 4일 개편안에 대해 공동성명을 내어 “지방재정개편안은 협력과 상생을 모색해야 할 지방정부 간 분열을 조장하는 것”이라고 비판했고, 11일 기자회견 등 공동대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강(balance12)’이라는 아이디를 표방하면서 ‘화합’보다는 분열을 조장하는 당신, 해롭다. 매우 해롭다. (자기 주장에 자기가 자신이 없으니, 자기가 올려놓은 댓글을 지우고 다시 ‘복사, 붙이기’를 했다. 저질 댓글러이다.)
  6. http://www.hani.co.kr/arti/society/area/743324.html 경기도 전체 31개 시·군 가운데 포천·파주·광주·양주를 제외한 나머지 27개 시·군은 지난 4일 개편안에 대해 공동성명을 내어 “지방재정개편안은 협력과 상생을 모색해야 할 지방정부 간 분열을 조장하는 것”이라고 비판했고, 11일 기자회견 등 공동대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강(balance12)’이라는 아이디를 표방하면서 ‘화합’보다는 분열을 조장하는 당신, 해롭다. 매우 해롭다. (자기 주장에 자기가 자신이 없으니, 자기가 올려놓은 댓글을 지우고 다시 ‘복사, 붙이기’를 했다. 저질 댓글러이다.)
  7. http://www.hani.co.kr/arti/society/area/743324.html 경기도 전체 31개 시·군 가운데 포천·파주·광주·양주를 제외한 나머지 27개 시·군은 지난 4일 개편안에 대해 공동성명을 내어 “지방재정개편안은 협력과 상생을 모색해야 할 지방정부 간 분열을 조장하는 것”이라고 비판했고, 11일 기자회견 등 공동대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강(balance12)’이라는 아이디를 표방하면서 ‘화합’보다는 분열을 조장하는 당신, 해롭다. 매우 해롭다. (자기 주장에 자기가 자신이 없으니, 자기가 올려놓은 댓글을 지우고 다시 ‘복사, 붙이기’를 했다. 저질 댓글러이다.)
  8. http://www.hani.co.kr/arti/society/area/743324.html 경기도 전체 31개 시·군 가운데 포천·파주·광주·양주를 제외한 나머지 27개 시·군은 지난 4일 개편안에 대해 공동성명을 내어 “지방재정개편안은 협력과 상생을 모색해야 할 지방정부 간 분열을 조장하는 것”이라고 비판했고, 11일 기자회견 등 공동대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강(balance12)’이라는 아이디를 표방하면서 ‘화합’보다는 분열을 조장하는 당신, 해롭다. 매우 해롭다. (자기 주장에 자기가 자신이 없으니, 자기가 올려놓은 댓글을 지우고 다시 ‘복사, 붙이기’를 했다. 저질 댓글러이다.)
  9. http://www.hani.co.kr/arti/society/area/743324.html 경기도 전체 31개 시·군 가운데 포천·파주·광주·양주를 제외한 나머지 27개 시·군은 지난 4일 개편안에 대해 공동성명을 내어 “지방재정개편안은 협력과 상생을 모색해야 할 지방정부 간 분열을 조장하는 것”이라고 비판했고, 11일 기자회견 등 공동대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강(balance12)’이라는 아이디를 표방하면서 ‘화합’보다는 분열을 조장하는 당신, 해롭다. 매우 해롭다. (자기 주장에 자기가 자신이 없으니, 자기가 올려놓은 댓글을 지우고 다시 ‘복사, 붙이기’를 했다. 저질 댓글러이다.)
  10. 경기도 전체 31개 시·군 가운데 포천·파주·광주·양주를 제외한 나머지 27개 시·군은 지난 4일 개편안에 대해 공동성명을 내어 “지방재정개편안은 협력과 상생을 모색해야 할 지방정부 간 분열을 조장하는 것”이라고 비판했고, 11일 기자회견 등 공동대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생각이 다를지라도 왜곡하지는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