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거제식물원 내에 들어서는 정글타워 모습.
 거제식물원 내에 들어서는 정글타워 모습.
ⓒ 미디어 경남N거제

관련사진보기

 
경남 거제식물원에 국내 최대 슬라이드기구인 '정글타워'가 들어선다.

정글타워는 거대한 정글 자이언트 트리형상의 18m 높이 팔각형 슬라이드 타워와 정글돌산을 형상화한 인터렉티브 영상체험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외관과 다양함은 흥미를 끌기에 충분할 정도로 웅장하고 독특하다.

정글타워는 국내 최대의 대형 슬라이드 3종과 일반 슬라이드 2종, 인터렉티브 영상체험 4종을 체험할 수 있는 종합 어드벤처 시설이다.

대표적 시설인 대형 슬라이드는 자이언트 트리의 오른팔을 형상화한 빅드롭 슬라이드로 13.6m 높이에서 42.1m 길이를 활강하게 된다.

이중 왼팔을 의미하는 롱웨이브 슬라이드는 10.6m 높이에서 38.9m 길이를 활강하고, 자이언트 트리 중심의 트위스트 슬라이드는 9.1m 높이에서 23m 길이를 회전 활강한다.

이외에 와이드 슬라이드와 트윈 업앤다운 슬라이드 등 다양한 슬라이드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실내 인터렉티브 체험공간에는 로잉머신·레트로슈팅·점프로프·트램풀린 등 4종의 영상체험 놀이를 할 수 있다.

유료 체험시설인 정글타워는 오는 11월5일과 6일 시범운영 한다. 시범운영 체험권은 정상운영 체험권의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체험권 구입 방법은 인터넷 사전 예매와 현장구입 등으로 두 가지 모두 가능하다. 시범운영 기간에는 희망자가 폭증할 것으로 예상돼 현장구입은 조기매진될 수 있으니 가급적 인터넷 사전예매를 권장하고 있다.

인터넷 예매는 오는 11월1일부터 가능하며 '거제식물원'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일자·회차·인원을 선택해 결재하고, 체험 당일날 거제식물원 매표소에서 인터넷 예매 확인 후 손목밴드형 체험권을 발급받으면 된다.

현장에서의 체험권 구입은 매표소에서 당일 잔여분에 한해 원하는 회차의 체험권을 구입하면 된다. 체험료·체험권 종류·이용조건(신장·몸무게)·취소환불 등 자세한 내용은 거제식물원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글타워는 안전하고 쾌적한 체험을 위해 적정인원(회당 70명 정도)을 하루 6회 또는 7회로 나눠 운영한다. 한 회는 50분으로 이 시간 내에서 자유롭게 다양한 슬라이드와 인터렉티브 영상체험을 이용할 수 있다.

김영미 농업관광과장은 "국내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정글탐험 테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글돔과 함께 정글타워는 체험객 모두에게 온몸으로 스릴과 다이나믹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미디어 경남N거제에도 실렸습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단체회원으로 경남 거제시의 전반적인 현황 및 사건사고 등을 알리고자 함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