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쏟아부은 뜨거운 열정 마마무의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솔로로 데뷔한다. 솔라는 23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뱉어'를 포함한 첫 싱글 앨범 < SPIT IT OUT >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에 들어간다. 타이틀곡 '뱉어'는 솔라의 열정과 개성을 담아낸 곡으로,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본연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솔라는 "솔로 데뷔곡 '뱉어'는 어떤 곡인지 소개해달라"라는 일문일답을 통해, "저라는 사람을 노래로 또 가사로 그대로 뱉어낸 곡이에요. '뜨거운 입술로 뱉어'라는 가사가 많이 나오는데 뜨거운 저의 열정을 뱉는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번 앨범에 모든 열정을 쏟아부었어요"라고 열정의 결실을 소개했다.

▲ [오마이포토] 솔라, 쏟아부은 뜨거운 열정 ⓒ RBW


마마무의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솔로로 데뷔한다. 솔라는 23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뱉어'를 포함한 첫 싱글 앨범 < SPIT IT OUT >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에 들어간다.

솔라는 "솔로 데뷔곡 '뱉어'는 어떤 곡인지 소개해달라"라는 일문일답을 통해, "저라는 사람을 노래로 또 가사로 그대로 뱉어낸 곡이에요. '뜨거운 입술로 뱉어'라는 가사가 많이 나오는데 뜨거운 저의 열정을 뱉는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번 앨범에 모든 열정을 쏟아부었어요"라고 열정의 결실을 소개했다. 

타이틀곡 '뱉어'는 솔라의 열정과 개성을 담아낸 곡으로,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본연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사진=RBW 제공

            

 
솔라 솔로 마마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