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5월 별빛축제 감성 가득한 5월! 청소년들만을 위한 축제가 열린다~
‘청소년도 시민이다.’라는 주제로 도림천을 꿈과 희망의 메시지로 가득 채운다.
▲ 5월 별빛축제 감성 가득한 5월! 청소년들만을 위한 축제가 열린다~ ‘청소년도 시민이다.’라는 주제로 도림천을 꿈과 희망의 메시지로 가득 채운다.
ⓒ 관악구학교밖청소년네트워크

관련사진보기

 
관악구학교밖청소년네트워크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도림천 수변무대를 중심으로 청소년 축제인 '별빛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도 시민이다'라는 주제로 지역 내 11개의 학교 밖 청소년 네트워크 기관과 청소년 및 가족, 청소년 지도사를 비롯한 관계자 등이 3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다양한 체험·홍보부스와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축하공연, 활동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별빛축제에서는 체험부스를 모두 체험한 청소년들에게 선착순으로 각 기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상품이 지급되며, 지역청년 음악단체인 '브릿지 칼라'의 축하공연으로 축제가 한층 더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관악구학교밖청소년네트워크 관계자는 "이번 축제가 청소년의 참정권에 대한 환기를 시키고 색다른 놀거리를 제공하며 학교밖 청소년들에게 마을의 기관들을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행복한 일이 매일 생기기를 꿈꾸는 대안학교 교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