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2020 관악구 학교밖청소년 별빛축제
 2020 관악구 학교밖청소년 별빛축제
ⓒ 관악구학교밖청소년네트워크

관련사진보기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일상에 많은 변화가 생긴 2020년 한 해. 그럼에도 하루하루 달라지는 단풍들을 보며 깊어가는 가을을 느끼게 되는 11월! 청소년들만을 위한 축제가 유튜브에서 열린다.

'만남의 거리는 멀리' 하지만 '마음은 더 가까이'라는 주제로 유튜브를 꿈과 희망의 메시지로 가득 채운다.

코로나 극복을 위해 '마음은 더 가까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학교밖청소년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사회와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는 '온라인 별빛축제'가 11월 유튜브를 화려하게 수놓는다.

관악구학교밖청소년네트워크는 학교밖청소년 및 일반인에게 학교밖네트워크를 홍보하고 학교밖청소년들이 일상에서 코로나에 씩씩하고 슬기롭게 대처하고 있음을 알리기 위해 오는 11월 23일부터 27일까지 유튜브에서 학교밖청소년 축제인 '온라인 별빛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마음은 더 가까이'라는 주제로 지역 내 11개의 학교 밖 청소년 네트워크 기관과 청소년 및 가족, 청소년 지도사를 비롯한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여하게 되며, 학교밖청소년들이 가정과 학교에서 코로나19를 이겨내고자 하는 다양한 모습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별빛축제에서는 관악구학교밖네트워크 영상을 시청한 청소년 중 구독과 좋아요를 신청한 친구들과 나만의 코로나19극복 노하우 코너를 통해 10~30초 영상을 찍어서 업로드한 친구들에게 각 기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

관악구학교밖청소년네트워크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축제가 청소년들에게 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에서 벗어나 우리 마음의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계기와 함께 지역청소년들에게 청소년들에게 마을의 기관들을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학교밖청소년, #관악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