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콘서트 2016 청춘콘서트에 참석한 배우 한지민, 신민아, 그리고 노희경 작가.

▲ 청춘콘서트 2016 청춘콘서트에 참석한 배우 한지민, 신민아, 그리고 노희경 작가. ⓒ 이준길


지난 21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서울시청광장에서는 1만 명의 청년들이 참석한 가운데 < 2016 청춘콘서트 >가 열렸다. 이날 콘서트 무대에는 노희경 작가, 법륜 스님, 박원순 서울시장, 김제동이 차례대로 올라와 '행복'을 주제로 청년들과 대화를 나누었다.

한편 배우 한지민과 신민아도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서울시청광장을 깜짝 방문해 청년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청춘콘서트 1만 명의 청년이 서울시청광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배우 한지민과 신민아가 무대 위로 깜짝 등장해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 청춘콘서트 1만 명의 청년이 서울시청광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배우 한지민과 신민아가 무대 위로 깜짝 등장해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 이준길


두 여배우가 나타나자 청년들은 열렬히 환호하며 스마트폰을 꺼내 들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이날 배우 한지민은 "저도 20대 때 미래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항상 현재를 즐기지 못했던 것 같아요"라면서 "지금 이 순간, 현재에 늘 깨어있고 즐기시라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어요"라고 응원의 한마디를 해주었다.

배우 신민아는 "삶이 힘들지 않을 수가 없겠지요, 가까운 사람들을 챙기면서 소소한 행복들을 느끼면서 지낼 수 있으면 좋겠어요, 행복하세요"라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청춘콘서트 한지민 신민아 노희경 서울시청광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기자. 오연호의 기자 만들기 42기 수료. 마음공부, 환경실천, 빈곤퇴치, 한반도 평화에 관심이 많아요. 푸른별 지구의 희망을 만들어 가는 기자를 꿈꿉니다. 현장에서 발로 뛰며 생생한 소식 전할께요.

top